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스팀

와치 독스를 소개합니다!

와치 독스

 

와치독스는 새로운 게임의 세상을 열것으로 보입니다.

단순히 GTA처럼 세상을 누비며 돈을 벌고

 마음대로 탱크나 헬기 수송기 다양한 것들을 조종할 수 있는 게임 세상에서 벗어나

도시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요? 무력으로?

아닙니다

똑똑하게

해킹으로 승부하는 게임입니다.

 

와치독스를 소개합니다.

일단 와치독스가 어떤건지

트레일러

 

2분 런치 트레일러 영상한번 가볍게 보시죠

 

 

 

 

 

 

 

와치독스는 시카고를 배경으로 한 해킹 전문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호등을 해킹하면 신호등의 신호를 바꿀 수 있고

CCTV를 해킹해버리면 CCTV는 무용지물이 되어버리죠

ATM을 해킹해 버릴 수도 있구요

자동차를 열어버릴 수도 있지요

이 모든 것을 와치독스 세계에서는 가능합니다

어메이징 스트리트 핵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어메이징한 와치독스를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몰카 영상을 만들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와치독스 대단합니다 ㅎㅎ

그럼 감상해 보시죠!

 (영어 발음들이 쉬워서 금방 잘 알아들으실 겁니다)

 

와치독스는 6월 27일에 스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그냥 와치독스 사이트에서는 출시가 되어서 게임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저는 스팀에서 다운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곧있으면 스팀에서 언어지원(한국어 및 다양한 언어)을 해주니까요

스팀에서 구매하시길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

스팀에서 구매하긔

http://store.steampowered.com/app/243470/

 

자신의 컴퓨터 사양이 와치독스 실행에 문제가 되지 않는지 확인해 보세요!

캔유런잇 사이트

http://www.systemrequirementslab.com/cyri

 

'Game게임 > 스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로트럭 시뮬레이터 2를 소개합니다  (0) 2014.06.06
더 포레스트 출시 게임 추천  (0) 2014.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