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아프리카티비 게임

아프리카 티비 별풍 16만개의 주인공

 

 

아프리카 티비 별풍선 터질때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는데

비제이들 중에 정말 엄청난 양의 별풍이 터진 분이 계시드라구요

 

제가 아프리카 티비 보면서 젤 많이 터진게 1000개 였는데

이분은 엄청나게 많이 받으심 ㅎㄷㄷ

 

바로 BJ엣지 님이 그 주인공이십니다

 

 

 

 

 

BJ엣지 님은 2013년쯤에 방송에 나와서 자신의 연봉과 별풍을 얼마나 받았는 지에 대해서 충격 고백을 했습니다 

얼마나 많이 벌었냐 ?이름이 뭐냐 등등 물어보았지만 이름은 안말씀해시더라구요

 

 

 

이게 바로 그때 그 16000개 별풍터지던 시절 그리운 시절입니다 ㅋㅋㅋㅋㅋ 와

엄청나네요 진짜

1600만원 1000만원 정도 이득이라고 하던데 한번에 그정도면 별풍쏘신분은 어마어마한 분일듯 합니다

신기방기 하네요

 

 

 bj 엣지님은 홍콩반점 노래로 인기를 지대로 끌었었죠

 

 

 

 

 

 유투브 사이트에서도 엄청난 인기네요 ㅎㄷㄷ 별풍 16만개 부럽습네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