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게임/레전드 플래시게임

우주선 키우기 게임 캡틴 포에버 대정령이 했던 그것!

우주선 키우기 게임 하기!

http://www.captainforever.com/captainforever.php

여기서 할 수있어요!

안녕하세요 JS.파크입니다

오늘은 레전드 플래시 게임

이름하여 우주선 키우기 게임 Captain forever 캡틴 포에버를 해봅시다

캡틴 포에버는 흔치 않은 플래시 게임 입니다. 플래시 게임이라 해야되나요?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길!

 

 

 

처음에 주는 무기들로 조잡한 우주선들을 격파하면

좋은 부스터와 무기,방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ㅎ

제가 큰놈들 때려잡아서 얻은 굵은 레이저빔 얻는데 좀 걸리네요

이거 얻고 나면 만사가 편해짐 ㅎㅎ

 

 

일단 박스형태의 비행선으로 시작해서

호구? 같은 우주선들? 대정령님은 이렇게 표현하더라구요 ㅋㅋㅋ

공격에 취약한 비행선들을 쓰러트려 좋은 장비를 얻어가는 그런 게임입니다.

조작법은 우리에게 익숙할겁니다

조작법

 wasd가 방향키

스페이스바 공격

q 왼쪽으로 방향 틀기

e 오른쪽으로 방향 틀기

화면 확대 r

화면 축소 e

shift c 자폭 ㅋㅋㅋㅋㅋㅋ

p버튼은 잠깐 멈추기

g는 그래픽 설정

b는 밝기 설정

 

시간가는 줄 모르고 게임하게 되네요

사운드 효과도 음악 처럼 좋아요 ㅎㅎ

타격감이랄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