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유망주,선수 스페셜 동영상

한상진 닮은 월드 클래스 벤제마 스페셜/헤트트릭/골장면/여자친구??

 

한상진 닮은 월드 클래스 벤제마 스페셜/헤트트릭/골장면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보내고 있나요?

전 월드컵 덕분에 저녁늦게 자지만 월드컵 분위기에 취해 기분이 좋습네다 동무들도 그렇지 안쑤?

각설하고 오늘은 한상진 닮은 월드 클래스 공격수 카림 벤제마를 파헤쳐 보겠수이다

 

 벤제마 한상진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벤제마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죠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림 벤제마

카림 벤제마는 프랑스산 공격수로 올림피크 리옹에서 2009년까지 뛰다가 레알 마드리드CF 등번호 9번을 달고 정말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프랑스 국대에서는 지단의 등번호 10번을 물려 받아 등번호 10번을 달았다고 하네요

 

 

변하지 않는 월드 클래스 공격수 카림 벤제마

 

카림 벤제마는 정말 대단한 선수인것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메시처럼 완전히 화려하지 않지만 깔끔하고 정확하게 골을 넣는 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뭐랄까 군더더기 없는 그런 깔끔깔끔한 슈팅을 잘때린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화려하게 넣을 때는 감탄이 나오죠 ㅇㅇ

토레스 선수나 여러 선수들이 이번 골은 넣어야 되는 골인 것을 실수로 못넣거나 하는 경우가 많은데

벤제마 선수 같은 경우에는 무조건 원샷 원킬 '이건 꼭 넣어야 한다' 할 때 실망시키지 않는 그런 공격수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주변 선수들이 좋아서 벤제마가 잘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클라스가 있기에 골을 넣는 것이겠죠 ㅎㅎ

 

벤제마 연봉/주급

현재 벤제마는 주급이 £100,000 십만 파운드 한화 약 1억 4천만원 정도를 받으면서 뛰고 있습니다

연봉은 약 740만파운드(추정수치)로 한화 약 129~130억 정도를 받으며 레알에서 뛰고 있다고 합니다

 

카림 벤제마의 헤트트릭/멀티골

 

카림 벤제마의 헤트트릭(해트트릭X) 장면인데요 맨 마지막 골이 정말 멋있게 들어갔네요 농락잼ㅎㅎ

 

벤제마 스페셜

레알 마드리드 활약상

카림 벤제마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100골들

 

 

벤제마 2014 개인기 모음

 

 

벤제마 2014 최고의 개인기/골/패스 모음

 

 

 

카림 벤제마의 여자친구??

사라 윌리엄즈 (Sarah Williams)

사라윌리엄즈가 벤제마의 여자친구로 지목되고 있습니다

음... 확실한 건지 사라 윌리엄즈 말고도 예전에 또 화제가된 여자친구가 있던데ㄷㄷ

 

 

 

 

 

좋은 사랑 듬뿍 받아서 골 더 많이 너으시길

프랑스 국대에서 좋은 활약 기대할게요 브라질 월드컵에서 화이팅

대한민국 축구 선수들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