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근교에서 놀기

[서울근교데이트]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진짜 땀 뻘뻘 흘리면서 완전 대만족 돈 안아까움

여러분들 실내 데이트  어디로 가고 계시나요?

방탈출 코인노래방 보드게임방 멀티방 디비디방 실내 낚시터 애견카페 영화관 등등

요즘 진짜 이색적인 곳이 많죠(데이트 너무 좋은것)



실내에서 막~~~~~~~~~~어린 시절로 돌아가서

 뛰어노는거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해 

환상의 나라로

떠나볼까요

에버랜드?








고양 스타필드는 가보셨는지ㅎㅎㅎㅎ

제가 그 유명한 스타필드를 방문해서

스포츠몬스터 라는 실내 데이트의 성지를 다녀와보았습니다

그럼 가보실까요








렛츠라~




고!!!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고양 스타필드를 가는날입니다~~~~~

여친님이 한국에 있는 대형 쇼핑몰을 가고 싶다고 해서

고양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민하다가 결국

서울에서 가까운

고양 스타필드에 가기로 결정했답니다ㅎㅎㅎ







고양스타필드 가는법


3호선 삼송역에 도착

 

3번출구에서 쭉 8분정도 다리를 건너서

 

 횡단보도를 한번 건너면 바로 오른편에 스타필드가 똬아아악 


 


고양 스타필드를 가기에 앞서

스타필드 볼거리 가장 가기 좋은 데이트코스를 진짜 진짜 열심히 찾던중

고양 스타필드아쿠아필드라는 곳이랑 

스포츠몬스터 라는아주 좋은 곳을 발겼했지 뭡니까(아쿠아필드 나중에 포스팅 하겠다 네놈을 용서치 않겠어!!!!!!)

(정말 잘했다 나란 녀석 ㅎ은 개뿔 엄청 유명하더군요)







그래서 스포츠 몬스터를 가기 위해 스포츠 몬스터 사이트를 먼저 검색!

https://www.sportsmonster.co.kr/front/002/main/main.do



이거 이거보세요

너무 재밌겠죠 ㅠㅠㅠ

완전 재밌겠죠 ㅠㅠㅠㅠ




이 홍보 사진을 보고 

기대를 엄청 품게 되었고

가격을 보고

아... 내 지갑아... 쥬륵..







?????????

너무 비싸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시간에 2만 4천원

2만 4천원이면 좀만 더 내면 호텔에서 밥도 먹을 수 있고 뷔페도 갈 수 있어 으아ㅏㅏㅏㅏㅏㅏ

두명이면 4만 8천원?????????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하고 

멘탈이 나갈려고 하는 순간 다시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찾아본 결과









이벤트를 자주 실시하고 있더라구요 띠용?




이렇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해서 좀 싸게 갈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항시할인으로 


우대할인

지역주민분들도 할인 

군인이면 7천원 할인에

국가유공자도 할인 


덕분에 마음을 진정하고 운영시간으로 눈을 돌려보니



운영시간

연중무휴

폐장시간 1시간전 오후 9시경에 매표 및 입장 마감

운영시간만 봐도 대단히 열일하시는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아무튼 저는 학생인지라

어떻게든 싸게 가고 싶은 마음에 남는 표를 어떻게든 얻어내서 다녀왔습니다


중땡나라에서 꽤 매물이 있더라구요 카더라 꿀팁 ㅋ





스포츠 몬스터 고양점은 스타필드의 4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아쿠아필드의 딱 반대편에 있던걸로 기억해요 


아무튼 그렇게 해서 가본 고양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는 





한마디로 너무!!!!



"재밌었습니다"

진짜

너무 많이 놀아서

땀이 뻘뻘났어요 

여친님도 완전 대만족













방방이도 있고 네 본인입니다 

좀 신났어요

트램폴린 오랜만이라.. ㅎ









사격도 있고요

이거 여친님이랑 내기해서 제가 이겨버렸는데

 재밌었어요ㅎㅎㅎㅎ

여친님은 총이 너무 크고

 무거워서 제가 뒤에서 들어줘서 쐈답니다 ㅋ








이거는 제가 직접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엄청 빨리 내려와서 재밌었어요

약간 무섭기도 했습니다 ㅎ








이거는 좀 지쳐서 못탔는데 

여성분들 높은 곳 안좋아하시면 좀 타는걸 주저하시더라구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Parabolic Slide









이게 아마 고양 스타필드에만 있고 인스타나 네이버나 너무 핫해서  그래서 정말 기대하고 갔어요

운좋게 줄을 안서고 있어서 친절한 설명 감사히 잘 듣고

귀여운 잠옷같은 옷을 입고 올라가서 슝 ~떨어지는 놀이기구인데요









끌려가는 사람이 바로  접니다....

일단고 오지고 지리고 천신만고 레벨 중에 가장 높은 천신만고를 선택한 자신이 미워지더군요

저를 이 높은 곳에 올리시더니 




직원분: 

자~

손 놓으세요~^^


저: 아뇨 못놓겠어요 ㅎㅎㅎㅎ



직원분: 네 손 놓으세요^^



결국 눈 감고 손 놓고 가슴에 손 모으고 (손 모으세요! 안전사고 주의!!)





슝~

내려오는데

소중이 쪽이 아파와서

한참 앉아있다가 일어나서 

저벅 저벅 여친한테 다가가니




여친: 소감이 어떠신가요

저: 너무 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손을 뗄 수 가 없어요 그리고 남자의 중요한 부위쪽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

그 .... 전떙선 부분이 긴장했는지

내려올 때 아픈겁니다 ㅠㅠㅠ 무슨 느낌인지 아시나요 여러분 ㅠㅠㅠㅠ





저를 놀린 여친님이 끌려 올라가는 모습

여친님은 악력이 약해서 도중에 미끄덩

내려왔답니다 귀여워 ㅠㅠㅠㅠㅠ


파라볼릭 슬라이드 덕분에 아주 좋은 추억남겼고 ㅎㅎㅎ









이외에도 야구배팅장 완전 추천 

제일 왼쪽으로 갈 수록

 기계가 빠른 속구로 던지더라구요



농구도 같이 하고 농구코트 예쁘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소프트 배드민턴? 배트민턴 비슷한것도 하고 또

다트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도 쏘고 태권도? 같은것도 하고 자전거 경주도 하고(자전거 경주는 좀 덜 재밌더라구요) 

이외에도 정말 많은 놀거리가 있어서 






2시간이 아깝지 않았고

2시간을 넘기면 10분당 천원 추가요금이 있는데 

더 내도 괜찮겠다 할 정도로 재밌게

참 잘 즐기다 왔습니다


+그리고 시간대는 평일 오전이나 이른 오후시간대가 좋은 것 같아요

주말은 조금 사람 많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또 다시 가고 싶지만

땀이 엄청 많이 난다는점~

주의하세요

그녀의 화장을 지켜주세요



제 추천은 아쿠아필드도 같이 다녀오는것!!! 

(지갑은 지켜줄 수 없지만... 미안해요 독자분들 사랑해요)

 나와서 같은층으로 쭉 반대편으로 걸어가면 아쿠아필드니까요!

씻고 싸우나도 다녀와서 기분 좋게 개운한 데이트 코스가 좋을 것 같아요



혹시 연인분들 숙소... ㅇㅅㄴ가 제일 가깝고 좋을거 같...아요


다음에 아쿠아필드 포스팅도 하겠습니당 ㅎㅎ

기대해주세요

그럼 안녕~



#실내데이트 #실내스포츠 #고양스타필드 #스타필드 #고양스타필드스포츠몬스터 #스포츠몬스터 #삼송역 #스타필드볼거리#서울근교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