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축구 하이라이트

대한민국 튀니지 평가전 하이라이트

서울 대한민국과 튀니지 평가전 경기가 2014년 5월 28일에 있었습니다.

월드컵을 앞서서 정말 중요한 경기였죠.

많은 축구 팬들이 한국 국가대표선수들의 기량과 폼을 보고 싶어하던 그런 경기였습니다.

새로운 역사를 쓸 선수들 명단을 말하자면

골키퍼 - 정성룡

수비수 - 이용,김영권,윤석영,홍정호

미드필더 - 기성용, 한국영, 손흥민, 이청용

공격수 - 구자철, 박주영

교체명단 - 김승규, 이범영, 김창수, 황석호, 곽태휘, 김진수, 하대성, 지동원, 김보경, 박종우, 이근호, 김신욱

으로 시작한 전반전이었습니다.

 

 

정말 정말 반가운 얼굴도 보였습니다.

바로 새로운 역사를 썼던 잘생긴 안정환 선수가 해설로 우리곁으로 다가왔습니다

성큼 성큼

두둥

 

 

 

 

안정환 선수는 미남이죠 네 그렇습니다

MBC 안정환 해설위원이 된 안정환 선수는 좋은 해설을 해주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인 생각이다마는 안정환 해설위원이 해설을 해줄 때 '누군지는 모르겠는 데 해설 잘하네' 라고 생각할 정도로 높은 수준의 해설 실력을 보유하고 계셨습니다.

 

 

"늦어요 늦어요!" 할때는 정말 그라운드 위에서 자신이 뛰는 것 마냥 답답함이 티비화면을 통해 진실되게 느껴졌습니다.하이라이트 7분 7초 참고

그렇게 늦어요 늦어요 혹은 하는 버럭(?)해설도 서슴치 않아서 솔직했던 해설이라고 생각합니다.- 야유를 자제해라고 했었는데 그것을 버럭해설이라고 언론에서 표현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버럭해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신선한 해설이었고 좋았습니다. 전반의 초중반정도 까지는 괜찮았던것 같아요.

기회가 두차례정도 왔었고 슈팅도 어느정도 날카로웠습니다. 빠르게 공격을 시도하고자 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상대편의 역습과 우리나라의 역습에서는 정말 많은 차이를 보였습니다.

튀니지는 정말 역습기회를 잘활용해서 빠른 역습을 가져갔다면 우리나라는 수비가 잘뺐었는데도 불구하고 빠른 공격을 연계해나가지 못했습니다.

정말 아쉬웠죠. 그 아쉬움을 표현한 것이 늦어요! 늦어요!안정환의 외침이있었습니다ㅠㅠ

후반 추가시간에 지동원 선수가 하대성 선수에게 공을 줘서 하대성 선수가 슈팅을 때려봤는데 그 연계가 좋았고 정말 아쉬웠습니다.

잘하긴 했는데 마무리가 아쉽다랄까 뭔가 시원치 않았다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올립니다. 버럭해설의 달인 안정환 해설위원과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을 만나보시지오.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