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유망주,선수 스페셜 동영상

모발이식으로 새롭게 태어난 웨인 루니 스페셜,골장면 모음

모발이식으로 새롭게 태어난 웨인 루니 스페셜, 골장면 모음

 

안녕하세요

JS.파크 인사 드립디다

 

여러분들 기억나십니까?

그때 그시절 루니의 모습을 특히 그의 머리를 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루니의 머리 모발이식 전과 후 사진 투척

 

머리가 빠지기 시작한 루니찡

 

모발 모발 이식후 콩나물처럼 쑥쑥자라는 루니의 머리

 

 

영국산 공격수 웨인 루니(Wayne Rooney)를 소개합니다 뭐 많이들 아시지만 헷갈린 여러분들을 위해:D

웨인 루니

 

 

 

 

 

웨인 루니 (Wayne Rooney)

웨인 루니는 1985년 10월 24일에 태어나 에버턴에서 데뷔를 치르고  맨유에서 2004년부터 현재까지 쭈욱 맨유에게 헌신하고 있어요 ㅎㅎ

웨인루니는 EPL에서 오랜시간을 보냈죠 첫 데뷔부터 지금까지 말입니다

그러다 보니 웨인 루니가 자서전을!!!

루니가 지내온 맨유에서 추억, 감독에 대한 존경, 여러가지 사연들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책이름: 웨인 루니 프리미어 리그 10년

 

골 넣을 때마다 매번 감사함을 느낍니다. 웨인 루니 형님

 

공격수 중에 공격수

웨인 루니는 맨유에서도 핵심이 되는 키플레이어 입니다. 또한 국대 영국 국대에서도 루니의 존재는 엄청 중요하죠

박지성 선수가 루니에게 패스를 하고 바로 슈팅을 날린 그 때가 생각나네요 ㅠㅠ 그 시절에 엊그저께 같은데...

 

발리킥,시저스킥,오버헤드킥 등 다재다능한 아크로바틱 슈팅을 몸날리며 골을 넣으려고 하는 루니

정확한 타이밍에 슈팅을 때리는 최고의 공격수죠

그리고 아름답게 포물선을 그리는 슈팅까지... 골키퍼가 지켜보기만 하고 못막는 그런 골들 있죠 ㅇㅇ

 

에버튼 시절 웨인 루니

 

 

 

맨유 시절 웨인 루니

 

맨유시절 웨인 루니 베스트 골,스킬,패스

 

 

 

국대의 핵심 공격수 웨인 루니

루니 2003~2013 국대 총 38골

 

 

 

 

 

 

 

월드컵 징크스

웨인 루니는 국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월드컵에서는 그렇다할 성과를 못내고 있습니다.

 

월드컵 징크스를 겪고 있는 웨인 루니

웨인 루니는 아쉽게도 월드컵에서 골을 넣지 못하고 있습니다.

2006년 독일 월드컵,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서 골을 못넣고 올해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도 아직까지 골을 못 넣고 있습니다.

다른 스타플레이어 메시와 크리티아누 호날두 처럼 얼른 골을 넣어서 자신감을 얻었으면 좋겠네요

 

이번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첫 월드컵 골을 넣기를 바라며 화이팅 루니!

화이팅 대한민국! 러시아전 정말 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