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유망주,선수 스페셜 동영상

수아레즈 스페셜/인종차별/이빨 물기 스킬

수아레즈 스페셜/인종차별/이빨 물기 스킬

 

안녕하세요

JS.파크 인사드립니다

 

우루과이의 싸나이 인종차별의 대가, 부정한 행동을 일쌈는 축구 선수를 생각해보십시오

딱 한 사람이 저는 생각나는 데요

바로

루이스 수아레즈(Louis Suarez) 일명 수지 입니다.

 

 

수아레즈

루이스 수아레즈는 리버풀의 악동이죠

파트리스 에브라와 싸우기도 했었고

수비수의 손을 물기도 했던 그런 악동이죠

뭔가 감정절제/분노조절장애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수아레즈는 정말 리버풀에서 최고의 선수가 되었습니다

 

아무튼 특이한 축구선수입니다.

그러나 축구실력에서는 탑 클라스를 보여주고 있죠

각이 안나오는 곳에서도 골을 넣는 재능을 보여줍니다

수아레즈는 우루과이 국대에서 주축이 되고 리버풀에서는 주급 22만파운드(3억7600만원)정도를 받는다고 합니다

 

수아레즈의 가족/아내

 

왼쪽은 수아레즈 중앙엔 수아레즈의 딸 델피나(delfina) 오른쪽은 수아레즈의 아내 소피아(sophia)

 

귀여운 수아레즈 딸 델피나와 수아레즈 HI!

 

 

미치광이 수아레즈 이빨물기 스킬!

 브라니슬라프 이바노비치를 물고 뜯고 씹고 맛보고 즐기고 했죠 정말 무슨 생각인지...

 

 

 

 

 

인종차별? 수아레즈

 

 

 

수아레즈의 인종차별 설은 이렇다

루이스 수아레즈는 에브라에게 인종차별적인 모욕을 퍼부었다

이때 7번의 니그로(negro: 흑인을 비하하는 말 )를 7번 고의적으로 욕했고

경기중에 수아레즈가 일부러 에브라를 찼는데 에브라가 왜 차냐고 묻자

수아레즈는 스페인어로 니가 흑인이라서 라고 대답했고

에브라는 그런 욕을 다시하면 나도 널 때리겠다고 하니까

수아레즈는 흑인과 얘기안한다고 말했단다...

 

수아레즈 악수거부

 

보면 수아레즈가 에브라를 무시하자 에브라가 아니 왜 무시하냐는 듯이 수아레즈를 치지만

수아레즈는 깔끔히 무시하고 가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다른 각도로 보면 둘다 악수 하기 꺼려하는 것같긴 하더라구요

 

수아레즈는 지금도 필드위에서 날아다닙니다. 문제는 부상이 있기 때문에 월드컵 무대에서 늦게 나오게 되었죠

 

2013-2014 루이스 수아레즈 스페셜

 

 2011-2014 수아레즈 골 어시스트 개인기

 

괴물악동 수아레즈의 모험을 기대해 봅니다

부디 사고는 그만치길...

 

 

축구만 열심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수아레즈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그러나!

월드컵에서 이빨 물기 스킬을 선보이다

월드컵에서 새로운 별명을 얻은 수아레즈

키엘리니를 앙 물다

아니 이거 안보여??

적 물고 쓰러지는 수아레즈

역시..연기력 갑 수아레즈

 

 

수아레즈 키엘리니 이빨물기 사건 동영상

live.sports.media.daum.net/video/

월드컵에서 축구만 계속할것 같았던 수아레즈 결국 사고 쳤어요 ㅋㅋㅋㅋㅋ

월드컵 우르과이와 이탈리아 전에서 키엘리니를 자기 이빨로물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안가는데 이바노비치이후에 또다른 희생자가 나오네요 키엘리니가 물리다니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악동 수아레즈는 오늘도 세계적으로 자신의 이빨을 과시합니다

수아레즈는 덕분에 월드컵에서 치아레즈,수라큘라 라는 별명을 새롭게 얻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치아레즈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