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서울에서 놀기

[연극]극적인 하룻밤 어플로 무료나눔 받아서 간 후기 달달한 데이트 성공?

안녕하세요

쟙쟙이입니다

이번 데이트로 5월 22일 기준!

제 여자친구와 두 번째 연극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목이 좀 야하.. 아하~ 어허~ 크흠 흠흠 ㅎㅎㅎ

아무튼

대학로 연극인 극적인 하룻밤 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그럼 

렛츠라~

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연극은 바로 극적인 하룻밤 이라는 연극입니다

제가 또 저번에 옥탑방 고양이를 보고

다시 공연을 봐야겠다 하고 열심히

네이버로 찾고 인스타도 찾고 해봤는데

극적인 하룻밤이라는 연극이 있는겁니다 




이거

이거 보세요




완전

등빨 좋은 형님의 포스터에 

어...? 이거 좀 자극적인데 하고

여친님이랑 같이 가면

좀 어 음 네

아시잖아요




얼른 ~ 남녀관계를 발전하고 싶으시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그 썸남썸녀끼리 가면 조금 민망할지도 몰라요 ㅎㅎㅎㅎㅎㅎ 부끄..ㅎ



아무튼 이 포스터를 보고 예매를 하려다가 

문뜩

무료나눔 글을 본 것 같은거예요

아 맞다! 무비프리라는 어플에서

무료나눔을 받아보려고 열심히 2시간 마다인가 추첨을 통해 

날짜는 랜덤으로해서 받을 수 있는데

열심히 노력해봤는데 좀 어렵더라구요?

근데 그 어플 무비프리 어플 공식 카페에서 

링크참고https://cafe.naver.com/culturebloom

극적인 하룻밤 무나를 해서!!!!

결국 공짜... ㅎ

(아 공짜 너무 좋아ㅏㅏㅏㅏㅏㅏ)

공짜로 다녀왔습니다ㅏㅏㅏㅏㅏ





인증샷 또루루님 5월 22일에는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 분이 또 쿨나눔해주셔서 후기를 올리는게 에티켓이고 룰 같은데

안그러셔도 된다고 ㅠㅠㅠ 너무 편하게 보고 왔습니다

지금도 어플에서 추첨을 하는지는 모르겠어요


아 그리고 이 무비프리는 홍보가 아니라 제가 몇번을 이득봐서 한 네번?

이렇게 소개시켜드려요

꼭 사용해보시고 전시회도 공짜로 다녀오시고 공연도 보시고!!!! 다른 사람에게 무료나눔도 하시고ㅎㅎ


여자친구와 함께 극적인 하룻밤보러 혜화역으로 출 to the 발( 아재....요... ㅠ)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0길 5 5층


위치는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저는 대학로에서 메인 거리 정도?

표를 받고 매표소가 어딘지 좀 헤매다가

 부스가 좀 작았나 해서 

눈에 안보여서 못찾다가

표를 받고


5층에 가서 극적인 하룻밤 연극을 보게 되었습니다

아마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올라가는데 무리는 없었던 거 같아요

화장실도 잠깐 들리고

들어가기 전에 추첨함 같은 것에 자신의 이름을 적어 놓으면

공연전에 이름이 적힌 종이를 추첨으로 뽑아서

선물을 주셨어요



이렇게!

뽑으시는데

제 기억에 아마 공연티켓을 줬던 거 같아요 

꼭! 참여해보시고 여기서도 연기자분이 

아 여성분 이름이 아니네~ 다시 뽑아야지 하면서

재치가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극적인 하룻밤이 두 남녀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꽤 자극적이기도 했지만

재밌고 두분이서 연기하시니까 

오히려 집중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연기자분들이랑 시간대 잘 확인하시고 가세요

연기자분들마다 또 연기가 다르니까요!



일본인인 여친님은 

극적인 하룻밤이 옥탑방 고양이보다 더 이해하기 쉽고 재밌었다고

외국인 친구분들도

보기 좋을 것 같아요



대학로 데이트

 혜화역 데이트 

연인끼리 연극을 보신다면


그리고 진도에 좀 걱정이 많으시면

보러 갔다 오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당 ㅎㅎㅎㅎ

저희 커플도 달달해지다 못해 달콤해졌어요(?) 헤헤


저는 공짜로 다녀왔지만(ㅎㅎㅎㅎㅎㅎ 승리ㅈㅅ)




예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요


네이버 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54106?area=bni

인터파크 예약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7017749&tab=2#TabTop





잘 보고 오세요

커플님들 화이팅! (대체 뭘?)

헤헤헤 흐뭇






#대학로데이트 #대학로연극 #극적인하룻밤 #혜화역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