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팁/서울에서 놀기

[맛집]토끼정 대학로점 일본 가정식 맛있고 분위기는 좋은데 지갑이....


오늘은 혜화역에서 뭘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아주

고심에 고심을 거쳐

생각하고 찾아낸 곳 바로바로

프랜차이즈

토끼정입니다 (하하 엄청 흔하디 흔한 토끼정)

흔한게 아니라

워낙 장사가 잘 되어서

지점이 많더라구요

 토끼정 대학로점 가볼까요?

렛츠라~

고!



대학로하면 연극

연극하면 커플

커플하면 오붓한 분위기

그렇습니다

여러분

데이트는 분위기가 꽤 중요하죠



토끼정이 생각보다

분위기도 좋고

그 직원분들도

정갈하게 입고 계셔서 보기 좋았습니다

태도도 좋았구요

(물론 4월 25일 기준입니다)





흰색에 토끼정 너무 귀엽고 예쁘죠

외관만 봐도 너무 좋아보여요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낮 11시~ 밤10시까지

라스트오더 9시 20분 

(40분 동안 과연 다 먹을 수 있을까?)



메뉴판

메뉴가 너무~

많아요

저는 진짜

선택장애가 있어서 ㅠㅠㅠㅠㅠ

너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기전에 망고플레이트를 통해서

어떤 메뉴가 잘나가는지 알아봤는데요

그래서


무엇을 주문할지는 다 정해져있었다는 말씀ㅎ






들어와서 2층으로 안내를 받고 내려다본 1층

너무 예쁜데

사진을 제가 더 잘 찍었으면 더 예뻤을거예요

토끼정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반하고

예쁜 메뉴판에 반하고

메뉴판 사진이 어딨지?

사이트에 메뉴 쭉 나와있는데

링크 한번 보세요!
https://www.tokkijung.co.kr/sns/company/brand_tokki_menu.php#sec2



크림카레우동



숯불구이 반반




고민하지 않고

망고플레이트에서 추천하던

숯불구이 반반이랑 토끼정 크림카레우동을 시켰습니다~

토끼밥 두개도 추가!

(토끼밥 이름이 귀엽죠 ㅠ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지... ㅎㅎ)


이제 와서 보니

제 사진실력이 좀 안좋네요

토끼정 사장님 죄송합니다

제 돈으로 먹고 제가 사진찍은거니까

좀 봐주세요!!!

아무튼




크림카레우동

맛평가: 특이해서 먹는 느낌 다른 가게에 없으니까 여기서 먹자같은 느낌, 생크림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비추 느끼함 그리고 카레우동이랑 크림같이 비비게 되는 순간 비주얼은 사라짐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ㅠ

오히려 저희는 섞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

그래도 정말 보기 힘든 메뉴이기도 하고 특이해서 추천




숯불구이 반반

반반중 한 소스가 너무 매워서 못먹겠더라구요

일본 가정식은 매콤한 느낌이 좀 적은게 보통이라 생각하고 시킨건데

한 소스는 너무 매워서 일본인 여친님은 간장소스 쪽 고기를 드셨답니다

매운 거 못드시는 분 주의하세요

그리고 숯불향은 아주 대단합니다 이건 인정 





나오면서 식사하시는 분들 보니 히히하하호호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다들 데이트 좋은 곳에서 하시네요 ㅎㅎㅎㅎㅎ( 지갑이 참 두툼하시네요 다들 빠득...)

솔직히 학생에게는 좀 부담되는 가격대이기는 한 것 같아요!

그래도 분위기 좋으니까 데이트하실 때 메뉴 잘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당




제 개인적인 평가는 분위기가 좋아서 또 가고 싶고 정갈하기도 하고

지갑사정만 좋으면 또 가고 싶어요!

연인끼리 가면 딱!

소개팅에도 딱!

토끼정 대학로점 한번 가보세요!


네이버 예약도 받네요!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138068?area=plt



#대학로데이트 #혜화역데이트 #혜화데이트 #토끼정 #맛집 #혜화맛집 #대학로맛집